하계방학 사회봉사 이수

사회봉사를 이수하지 않은 2-4학년을 대상으로 1, 2차 예비교육 및 오리엔테이션이 열린다. 1차는 이달 22일, 2차는 30일에 각각 춘강홀과 대학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dongduk.ac.kr)를 참고하거나 교무과(940-4033)로 문의하면 된다.

동덕 인성 교육 특강

이달 4일과 8일에 인성 교육 특강을 동인관 춘강홀에서 시행한다. 강사는 숙명여자대학교 김성한 교수로 봉사와 인성을 주제로 강의가 이뤄진다. 세부 일정은 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교양교직학부(940-4710)로 문의하면 된다.

북카페 52회 모임

이달 13일에 ‘교수와 함께 하는 북카페’ 52회가 시행된다. 황주희 교수가 『클린 마이 라이프 : 인생의 비계를 없애는 정리 기술』이라는 책으로 진행한다. 춘강학술정보관 4층 전자정보실 멀티룸에서 열릴 예정이며 문의사항은 학교 홈페이지(dongduk.ac.kr)를 참고하면 된다.

제6회 수림문화예술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이달 13일에서 22일까지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세대 간 문화 소통 프로그램·기부문화· 스마트 문화예술 산업 개발·대학생의 문화생활을 주제로 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참가형태는 2인 1팀으로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수림문화재단 카페(cafe.naver.com/hisuri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식개선 UCC영상 공모전

한국 장애인 재단에서 ‘장애가 장애되지 않는 세상’을 주제로 UCC 영상을 공모한다. 접수 기간은 다음 달 20일까지며 영상의 종류는 다큐멘터리, 공익홍보, 플래시몹 등 모든 장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 장애인 재단 홈페이지(herbnanum.org)를 참조하거나 모금 홍보팀(6399-623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