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와 함께 하는 북카페’ 54회 모임
다음 달 1일에 ‘교수와 함께 하는 북카페’ 54회 모임이 열린다. 이번 모임은 『영혼의 미술관』이라는 책을 주제로 진행한다. 사회는 이재현(교양교직학부) 교수가, 진행은 서희정(예술대학 성악과) 교수가 맡는다. 춘강학술정보관 4층 전자정보실 멀티룸에서 열릴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춘강학술정보관 홈페이지(library.dongduk.ac.kr)를 참고하면 된다.

국제개발협력사업 청년 인턴 모집 설명회

이달 24일, 한국국제협력단에서 해외 인턴 사업에 관심 있는 본교생을 대상으로 ‘2015년도 국제개발협력사업(ODA) 청년 인턴’ 사전 설명회를 본관 4층 시청각실에서 진행한다. 인턴으로 선발된 학생은 사업 현장이나 유관 기관에서 근무하며 현장 실무경험을 쌓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취업지원센터(940-4051)에서 확인하면 된다.

제7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문화체육관광부가 ‘광복70년, 새로운 도약’을 주제로 한 대학생 광고를 모집한다. 접수는 다음달 4일까지며 작품 제출 형식은 스토리보드의 그림들을 영상화하는 애니메틱, 인쇄광고, UCC 동영상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mcst-ad.co.kr)에서 확인하거나 운영사무국(2143-58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1회 대학(원)생 논문공모전 접수 안내

한국지방재정공제회에서 10월 12일까지 ‘지방재정 제도개선 등 정책 활용이 가능한 연구’를 주제로 대학생과 대학원생의 논문을 받는다. 분량은 A4용지 20쪽 내외로 제한되며 단독 혹은 최대 3인까지의 공동연구로 작성해 제출할 수 있다. 작성 세부요령은 한국지방재정공제회(lofa.or.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