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이달 6일까지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을 대상으로 국가장학금 2차 신청이 진행된다. 재학생은 1차 신청을 원칙으로 하지만 ‘미준수자 구제신청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재학 중 1회 지원이 가능하다. 교내 가계곤란 장학금인 학봉장학금은 국가장학금을 신청해야 소득분위 확인 후 자동 선발되므로, 이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위 신청 기간에 국가장학금을 신청해야 한다.


2017학년도 1학기 파견 장기 동덕국제교류학생 선발
  본교 대외협력실에서 2017학년도 1학기에 파견되는 장기 국제교류학생을 모집한다. 파견 형태에 따라 일반교환과 특별교환, 어학교환으로 나뉘며 학점의 총 평점 평균이 3.0 이상이고 해당 국가의 언어 능력이 일정 수준이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기한은 이달 7일 오후 3시까지이며 본교 포털사이트(portal.dongduk.ac.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2학기 스터디그룹 모집
  본교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학생의 자율적인 학업 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스터디그룹을 모집한다. 스터디 당 인원수는 3-5명이며 2학기에 개설된 교과목 또는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공부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서는 교수학습개발센터에 직접 제출하거나 교수학습개발센터 홈페이지(ddctl.dongduk.ac.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선발될 시 각 팀에게 학습 지원금 15만 원이 지급된다.


2학기 동덕 튜터링 모집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동덕 튜터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튜티(학습 배우미)와 튜터(학습 도우미)로 구성되며 튜터에게는 장학금 20만 원이 지급된다. 튜터 지원 자격은 해당 과목 A 학점 이상 혹은 지난 학기 성적 평점 3.5 이상인 2학년이다. 신청 기한은 이달 5일까지이며, 교수학습개발센터 또는 교수개발센터 홈페이지(ddctl.dongduk.ac.kr)로 신청서와 학습계획서, 성적증명서, 개인정보 활용동의서를 내면 된다.


대학생 미소국가대표 15기 모집
  한국방문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대학생 미소국가대표 15기 모집이 9월 5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수도권 소재의 2·4년제 대학생과 휴학생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한국방문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후 미소국가대표에 선발되면 위원회 주요 사업 참여 및 자원봉사 활동을 하게 된다.


청춘스포츠 4기 기자단 모집 
  스포츠 SNS 마케팅 기업 ‘청스컴퍼니’가 청춘스포츠 4기 기자단을 모집한다. 기자단으로 선발되면 종목별 기사 작성 및 다양한 뉴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매달 기자단 교육 및 스포츠 관련 특강 혜택을 받는다. 기자단 모집 기간은 이달 9월 18일까지이며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