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버스 노선 증편 공지

1학기 스쿨버스 노선이 증편돼 월곡 캠퍼스와 디자인센터를 왕복하는 버스의 차편이 1회 더 늘어났다. 공연예술센터를 지나는 차편도 추가됐지만, 요일마다 시간이 다르므로 유의해야 한다. 단, 스쿨버스 이용자가 10명에 미치지 못하면 늘어난 횟수가 다시 줄어들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총무인사팀(940-4062)으로 하면 된다.

 

2017 디지털콘텐츠 페스티벌 안내

이달 15일까지 춘강학술정보관에서 신입생을 대상으로 디지털콘텐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춘강학술정보관 홈페이지에서 △교보 ebook △우리 ebook △동덕오디오북 △e-learning 중 하나의 콘텐츠를 이용해야 한다. 응모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상품이 제공된다.
*추가 문의는 춘강학술정보관(940-4200)에 전화하면 된다.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 공지

본교 학우라면 누구든지 이번 달 14, 21, 28일에 이력서 사진을 무료로 찍을 수 있다. 또한, 당일 사진을 보정하고 이미지 파일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서울시 고용노동청 본청 1층으로 방문하면 된다. 
*관련 사항은 취업상담센터(940-4051)에 문의할 수 있다.

 

취업진로 상담 신청 안내

취업 관련 사이트인 워크넷에서 본교 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상담을 신청받는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상담 일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 3-4일 전에는 접수해야 한다. 이후 담당자의 연락을 받은 뒤, 우리 학교 취업지원실로 방문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추가 문의는 취업지원센터(940-4054)에 전화하면 된다.

 

온라인 취업지원서비스 이용 공지

경기도일자리재단에서 본교의 재학생과 졸업생에게 무료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삭과 온라인 모의면접으로 구성돼 있으며 꿈날개대학센터홈페이지에 들어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취업지원센터(940-4054)에 문의하면 된다.

 

나래울 대학생 사회복지프로그램 공모

이달 20일까지 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에서 대학생을 대상으로 사회복지 프로그램 공모전을 개최한다. 본 대회는 ‘지역사회 내 세대 간의 통합’을 주제로 하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은 뒤, 이메일로 제출하는 방식으로 신청할 수 있다. 최종 결과는 6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문의 사항은 나레울 기획관리부(031-8015-7481)에 할 수 있다.


국토교통부 경관헌장 공모전

이달 14일까지 국토교통부는 지역의 대표적인 경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슬로건, UCC, 사진을 응모 받는다. 심사를 거쳐 총 6편의 장관상이 시상될 예정이며 결과는 이달 28일에 발표된다. 추후에 수상자를 대상으로 한 시상식도 열린다.
*관련 문의는 공모전 사무국(031-478-3075)에 전화하면 된다.


강의 에세이 공모전 수상자 발표

지난달 19일까지 본교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제10회 우리학교강의이야기 에세이 공모전이 진행됐다. 지원자는 작년 2학기에 수강했던 강의 중 하나를 추천하는 형식으로 에세이를 작성해 제출했다. 공모전 결과 정예린(국사 16) 학우가 금상을 받았고 홍예진(중어중국 16), 이수정(컴퓨터 15) 학우가 은상을 받았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