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선호도 검사 실시

취업커리어 상담센터에서 이달 22일까지 직업선호도 검사를 시행한다. 이는 학우의 직업선호도를 파악해 개인에게 맞는 진로를 찾아주고자 기획됐다. 본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워크넷 사이트(http://www.work.go.kr)에서 하면 된다. 추후, 희망자에 한해 진로상담 및 검사 결과에 대한 해석도 제공될 예정이다.
*추가 문의는 취업커리어 상담센터(940-4243)로 할 수 있다.


1학기 수업평가 시행 안내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이달 25일까지 1학기에 개설된 교과목에 대한 온라인 수업평가를 실시한다. 학생은 본인이 수강한 모든 과목의 수업을 본교 포털 사이트(potal.dongduk.ac.kr)에서 익명으로 평가할 수 있다. 평가 결과는 강의개선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되며, 수업평가에 참여하지 않을 시 해당 학기 성적조회서비스가 제한된다.
*자세한 내용은 교수학습개발센터(940-4701)로 문의하면 된다.

취업을 부탁해 프로젝트 안내

취업커리어 상담센터에서 본교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자기소개서 작성과 면접 준비를 돕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다음달 3일부터 27일까지 총 4주에 걸쳐 매주 1시간씩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학우는 워크넷 사이트(http://www.work.go.kr)에서 접수하거나 직접 학생관 2층 취업커리어 상담센터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추가 문의는 취업커리어 상담센터(940-4243)로 연락하면 알 수 있다.

교내 하계 커리어 코칭 모집

취업지원센터에서 다음달 8일부터 18일까지 하계 커리어 코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본교 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본 프로그램은 4차례에 걸쳐 1:1로 진행된다. 참여 학우는 적성 및 가치관 검사를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직업을 찾고 목표를 설정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관심이 있는 학우는 워크넷 사이트(http://www.work.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본교 포털 사이트(potal.dongduk.ac.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자소서 초보 탈출 프로그램 진행

취업커리어 상담센터에서 본교 3-4학년 재학생과 졸업생 및 취업예정자에게 자소서 초보 탈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다음달 22-23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하고자 하는 학우는 학생관 2층 취업커리어 상담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워크넷 홈페이지(http://www.work.g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교 포털 사이트(potal.dongduk.ac.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취업 성공 패키지 프로그램 안내

본교 4학년 재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고용노동부에서 1:1 취업 관련 상담을 진행한다. 참가자는 전문 컨설턴트에게 취업 및 진로 상담, 자기소개서 클리닉, 면접 코칭 등의 혜택을 받는다. 또한, 15-20만 원 상당의 참여 수당을 제공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학우는 신분증, 재학증명서 또는 졸업(예정)증명서를 구비하고 취업지원센터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100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추가 문의는 취업지원센터(940-4810)로 하면 된다.

굿네이버스 자체봉사단 모집

굿네이버스에서 이달 14일 자정까지 ‘2017 굿네이버스 자체해외봉사단’ 지원자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적자이며, 서류와 면접 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접수 방법은 굿네이버스 해외자원봉사단 담당자 이메일(gnvol@gni.kr)로 지원서를 보내면 된다. 해당 양식은 본교 포털 사이트(potal.dongduk.ac.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굿네이버스 해외자원봉사단 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교보문고 스토리 공모전

교보문고에서 다음달 10일까지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한다. 관심 있는 학우는 응모신청서 및 원고를 교보문고 스토리 사이트(https://storynew.kyobobook.co.kr)에서 제공하는 양식에 맞게 작성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원고의 장르 및 주제는 자유이며 출품작의 수는 제한을 두지 않는다. 당선자에게는 최대 2,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교보문고 스토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