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이번 달 6일까지 한국장학재단에서 국가장학금 2차 신청을 받는다.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이 이번 모집에 참여할 수 있다. 재학생은 1차 때 접수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재학 중 1회에 한해 2차 신청이 허용된다.

2019 1학기 파견 장기 동덕국제교류학생 모집
이번 달 14일까지 1학기 파견 장기 동덕국제교류학생을 선발한다. 2019학년도 1학기 기준 2-7학기 재학생 혹은 휴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총 평점 평균이 3.0을 넘어야 한다. 학교 포털(www.portal.dongduk.ac.kr)을 통해 온라인 접수 후 제출 서류를 지참해 국제 협력실(본관 406호)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진로탐색과 역량개발 수강 안내
졸업요건인 ‘진로탐색과 역량개발’ 과목을 이수하지 못한 1-4학년 학생들은 이번에 본 교과목을 이수하면 된다. 본 과목은 스마트클래스(eclass.dongduk.ac.kr)에서 온라인 학습 후 ARETE 포트폴리오(arete.dongduk.ac.kr)에서 역량개발 퀘스트를 이행하면 된다. 

2학기 코칭프로그램 모집 안내
이번 달 21일까지 체계적인 대학 생활과 학업·진로 계획 수립을 돕는 코칭 프로그램 지원자를 모집한다. 1-2학년 중 희망자는 참여 가능하다. 관심 있는 학우는 ARETE 포트폴리오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온라인으로 첨부해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