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조기 졸업 신청 안내
 
  이번 달 11일부터 19일까지 1학기 조기 졸업 신청을 받는다. 조기 졸업을 신청할 학생은 학교 포털(www.portal.dongduk.ac.kr)에 접속해 조기 졸업신청서를 작성한 후 학생지원팀(본관 102호)에 성적증명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편입학생은 조기 졸업 대상이 아님을 유의해야 하며 조기 졸업 신청 결과는 이번 달 2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조기 졸업을 신청할 수 있는 자세한 요건은 포털을 참고하면 된다.
 
상반기 공채 대비 입사 지원서 클리닉
 
  대기업 및 중견기업 공채에 관심 있는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입사 지원서 클리닉이 열린다. 해당 프 로그램은 입사 지원서 항목 분석, 작성 방향 등에 대해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서는 22일까지 ARETE 포트폴리오(www.arete.dongduk.ac.kr)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한·미 취업연수 프로그램(WEST) 참가자 모집
 
  국제협력실에서 한·미 취업연수 프로그램(WEST)에 참여할 지원자를 모집한다. 관심 있는 학생은 이번 달 14일까지 정부 해외 인턴 포털사이트(www.ggi.go.kr)를 통해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인터넷으로 전송하면 된다. 이 밖에 필요한 서류는 13일에서 15일까지 국제협력실(본관 405호)로 방문 제출해야 한다. 지참 서류 목록은 포털 및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