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방학 사회봉사 이수 안내
 
졸업요건인 사회봉사 과목을 이수하지 못한 2-4학년 학생은 이번 하계방학 사회봉사를 이수하면 된다. 별도의 신청 없이 5월 18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1, 2차 예비교육을 수강하고 이후 진행될 기관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면 활동 수료가 가능하다. 예비교육 당일은 출석을 위해 학생증을 필수 지참해야 하며 봉사 활동 종료 후 봉사 소감문을 학과로 제출해야 한다.
 
E-book, E-learning 체험전 안내
 
이번 달 10일, 동덕 ICC 멀티플렉스라운지(백주년기념관 2층)에서 동덕 구성원을 대상으로 학술정보관의 전자책과 동영상 강좌 이용법을 안내하는 체험전이 열린다. 참가할 학우는 사전에 ARETE 포트폴리오(arete.dongduk.ac.kr)에 들어가 개별로 신청하면 된다. 사전 신청 참가자에게는 비교과 마일리지 10점이 부여될 예정이며 이와 상관없이 행사 참여는 당일 신청에 한해서도 가능하다.
 
직업선호도 검사 진단 안내
 
이번 달 12일까지 동덕대학일자리본부(학생관 105호)에서 진로 심리검사가 진행된다. 진로와 적성에 대한 고민이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검사는 6가지 흥미 유형 척도를 통해 신청자의 직업 가치관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검사로, 신청을 원하는 학우는 개별로 워크넷(m.work.go.kr)에 접속한 후 심리검사를 예약하면 된다. 예약을 마치면 예정된 날짜와 시간에 학생관 105호로 방문해야 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