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1학기 복수(부) 전공 및 연계 전공 신청

  이번 달 15일 오후 5시까지 2019학년도 1학기 복수(부) 전공 및 연계 전공을 신청받는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포털(www.portal.dongduk.ac.kr) 학사행정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한 다음, 출력해 본인 소속 학과 사무실에 방문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포털이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2019 솜솜어택 신청

  스승의 날을 맞아 본교 교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학생은 ‘2019 솜솜어택’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동덕여자대학교 인스타그램(@dongduk_w_univ) 계정으로 △학생 이름 △교수 이름 △강의명 △해당 강의 교시 △사연을 다이렉트 메시지로 보내 신청해야 한다. 신청 기간은 이번 달 10일까지며, 당첨된 학생은 교수에게 감사의 꽃다발과 카드를 전달하는 시간을 갖는다. 문의 사항이 있다면 홍보실(940-4081)이나 홍보실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연락하면 된다.

교원 자격 무시험검정 원서 접수

  교직과정을 이수 중인 올해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무시험검정을 시행한다. 무시험검정은 교육기관에서 이미 교직과정을 이수한 자가 시험을 치르지 않고 교원자격증을 부여받는 방법이다. 제출 서류는 이번 달 13일 오후 2시부터 24일 오후 5시까지 소속 학과 사무실로 접수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학교 포털이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