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수 21:32
> 뉴스 > 광장 > 같이 덕보자
     
내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
2019년 05월 08일 (수) 18:21:03 동덕여대학보 ddpress@dongduk.ac.kr
 
  세 번째로 같이 덕 볼 주제는 ‘내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동영상 플랫폼인 유튜브에는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채널과 동영상이 쏟아져 나옵니다. 이 중에서도 재미있거나 유익해서 등 다양한 이유로 자주 찾아보는 유튜브 채널이 있을 텐데요. 이렇게 자주 찾아보는 채널을 알려 주세요!
 
 asmr soupe 
  일본 카페 ‘킷사텐’ 소리, 우쿨렐레 소리가 들리는 바다와 같이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여러 소리를 섞어놓은 ASMR 영상이 올라오는 채널이다. 나지막한 음악과 일상 소음이 자극적이지 않게 어우러져 잠을 자거나 공부를 할 때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백은정(경영 15)
 
 MinKyeong 
  일본에서 유학 중인 이 유튜버는 유학 생활과 일본에서의 일상을 보여준다. 영상을 통해 한국에서 경험할 수 없는 외국 대학 생활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해볼 수 있으며 일본 특유의 감성을 잘 녹여낸 영상은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선영(사회복지 15)
 
 얌무YAMMoo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해 누구나 다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법과 그 과정을 보여준다. 또, 직접 개발한 창의적인 레시피도 많아 요리할 때 이 채널에서 아이디어를 종종 얻기도 한다. 이외에도 대왕 초코파이 만들기 등 독보적인 콘텐츠가 업로드돼 매번 신선한 느낌을 받는다.
이수정(일본어 18)
 
 tweety 트위티
  이 유튜버는 보여주기식의 브이로그가 아닌 꾸밈없는 일상을 공유해 시청자에게 소소한 행복과 힐링을 선사한다. 잔잔한 배경음악과 더불어 차분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채널이라 부담 없이 볼 수 있다.
최유나(모델 16)
 

 

동덕여대학보의 다른기사 보기  
ⓒ 동덕여대학보(http://ddpress.dongduk.ac.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처리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  
(02748)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 13길 60(하월곡동 23-1) | Tel 02-940-4241~4242
발행인 : 김명애 | 편집인 : 임나은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지우
Copyright 2009 동덕여대학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dpress.dongduk.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