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하반기 입사지원서 클리닉 신청

대학일자리본부(학생관 105호)에서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2019 하반기 공채대비 입사지원서 클리닉’이 열린다. 본 행사에서는 입사지원서 분석 및 작성 방향 수립, 지원 기업 직무 분석 및 가이드 등이 이뤄지며, 개인 일정에 맞춰 1대1 코치가 진행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학우는 포털(www.portal.dongduk.ac.kr)의 프로그램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번 달 30일까지 워크넷(www.work.g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제12회 <책 읽는 동덕, 인문학 동행> 진행

다음 달 10일, 춘강학술정보관 4층 멀티룸에서 북 토크가 열린다. 주제는 ‘내가 나를 만나는 그림책 세상’으로, 추천 도서는 『그림책이면 충분하다』와 『그림책의 힘』이다. 본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달 26일부터 ARETE 포트폴리오(arete.dongduk.ac.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제3회 월곡 인문학 동행 개최

이번 달 28일, 월곡꿈그림도서관에서 심윤경 작가와 진행자 허희 문화평론가의 북 토크가 예정돼있다. 본 행사는 지역주민과 대학생이 인문학을 통해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를 원하는 학우는 이번 달 27일까지 ARETE 포트폴리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춘강학술정보관(library.dongduk.ac.kr)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