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협력실에서는 2011년도 동계 단기 동덕국제교류학생을 선발한다. 연수언어는 독일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등 신청학생이 희망하는 외국어를 선택할 수 있다. 연수기관은 △호주 Swinburne University △미국 San Diego State University △연수자 자율선정으로 이 중 1곳을 선택하면 된다.
   단기 동덕국제교류학생으로 선발되면 2011년 동계방학기간인 12월 19일∼2월 28일 중 최소 3주 이상 연수받아야 한다. 교류학생에게 지급되는 장학금은 100만 원이며 최대 35명의 학생을 선발한다.
   재학생 중 △파견일을 기준으로 우리 대학에서 2학기 이상 이수한 학생 △성적 평균평점 3.0이상인 학생 △학칙에 의한 징계사실이 없는 학생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학생 △학칙 제18장 3조에 위배되지 않는 학생 △동덕국제교류 장학금을 받은 적이 없는 학생 △파견 후 마지막 학기를 우리 대학에서 수학할 수 있는 학생 △장학금 지급규정에 이상이 없는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접수는 포털사이트(http://portal.dongduk.ac.kr)에 접속해 [학사행정]-[학적]-[국제교류 관리]-[국제교류 신청]에서 할 수 있다. 접수 후 지원서 및 수학계획서 등의 서류를 지참해 본관 407호 대외협력실로 제출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940-4082, 4087) 혹은 포털사이트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