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의 초상 - 구지연 展
이번 달 25일까지 여성학 센터 4층 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초대 개인전 ‘식물의 초상 - 구지연 展’이 열린다. 이번 전시는 세계적인 보태니컬 아티스트이자 본교 총동문회장 구지연 작가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관한다. 전시문의는 박물관(02)940-4231~2)으로 하면 된다.

  제 11회 한국대학신문 대상 교육특성화 부문 우수대학 선정
한국대학신문은 지난달 13일 교육특성화 부문 우수대학으로 동덕여자대학교를 선정해 시상식을 가졌다. 본교는 국내 대학에서는 최초로 캠퍼스 다원화 정책을 도입해 산학연계 및 실용학풍의 대표적인 현장중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한국대학신문은 이런 점을 높게 평가해 본교를 교육특성화 우수대학으로 선정했음을 밝혔다. 부문별 대상은 본교를 포함한 20개 대학이 수상했다.

  2학기 교직과정 이수 신청 안내
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2011학년도 2학기 교직과정 이수 신청을 실시한다. 교직과정이 설치된 학과(전공)에서 교직과정 이수를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기한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공지된 기간 내에 신청하면 된다. 교직과정 이수 신청기간은 11월 25일 17시까지이며 기간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하다. 신청방법은 본교 홈페이지(http://www.dongduk.ac.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처는 교무과(02)940-4034)이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