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유진 교수, 한국예술치료교수협의회 회장 선임

한국예술치료교수협의회 초대회장으로 홍유진(공연예술대학 방송연예과) 교수가 임명됐다. 한국예술치료교수협의회는 현대인의 정신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고, 예술치료 학문연구와 전공자의 권익보호를 위한 단체다. 홍유진 교수는 “다양한 예술치료학분야의 국내 최고 교수진 실습으로 진행되는 학술워크숍은 예술의 핵심분야로 음악치료, 미술치료, 연극치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해 전공자의 학문적 성장을 돕고 예술치료학을 알리는 데 일조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13회 여성학전공 학술제 개최

여성학전공과정에서 학술제를 개최한다. ‘대학생의 데이트 문화’를 주제로 다양한 작품을 제작하고 논문을 발표한다. 발표 및 전시 기간은 11월 25일부터 29일까지다. 참여하는 학우에게는 일정비용의 작품 제작비와 작품제작 장소(여성학센터 303호)를 지원한다. 참여 희망자는 여성학센터(ddkiw@dongduk.ac.kr)로 신청하면 된다.

 

해외 인턴십 참가자 모집

교육부에서 해외 인턴십 참가자를 모집한다. 어학연수와 인턴취업을 연계하는 WEST 사업의 하나인 Compact WEST 단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학우는 10월 4일 17시까지 본관 407호 대외협력실로 서류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외협력실(02)940-4082 또는 www4082@dongduk.ac.kr)로 문의하면 된다.

 

수시전형으로 인한 휴강

2014학년도 수시모집 면접 및 실기고사 시행으로 10월 4일과 11일 월곡동 본교 캠퍼스에 휴강이 있을 예정이다. 1-2교시는 정상적으로 수업하며 3교시 이후의 수업은 휴강이다. 공연예술센터는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휴강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