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신임교원

△정년계열 전임교원(6명)=이혜영(사회과학대학 문헌정보), 한혁(정보과학대학 컴퓨터), 이민영(예술대학 피아노), 나주리(예술대학 관현악), 이은지, 윤을요(패션전문대학원 패션) △외국인교원(4명)=토벤 알렉산더, 스티븐 몰튼, 트레이 트리플(인문대학 영어), 안나 솔브예바(공연예술대학 무용) △겸임교원(4명)=이은경(예술대학 디지털공예), 이광섭, 최선(약학대학 약학), 이순덕(비만미용향장대학원 미용보건)

2013 2학기 우수강의교원

△인문대학(3명)=문지순(영어), 이시이 나오미(일본어), 장문(중어중국) △사회과학대학(3명)=이은철(경영), 남기철(사회복지), 이주영(아동) △자연과학&약학대학(2명)=성지하(응용화학), 정민수(보건관리) △정보과학대학(1명)=최윤석(컴퓨터) △교양교직학부(2명)=이병화, 이희영 △예술대학(2명)=황경숙(성악), 임산(큐레이터) △디자인대학(2명)=권성하(패션디자인), 손희영(시각&실내디자인) △공연예술대학(1명)=한민석(실용음악)

F학점 재수강 가능 안내

2014학년도 1학기부터 F학점 재수강이 가능하다. F학점을 받은 과목 중 재수강 희망 과목은 최초수강으로 수강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학적과(02)940-4037)로 문의하면 된다. 개정된 학칙은 본교 재학생 전체에게 적용된다.

목화반 선발 안내

취업지원센터에서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본교 학생을 대상으로 목화반에 입실할 학생을 선발한다. 선발된 반원에게는 면학 공간을 제공하며 도서구입비를 지원한다. 입실을 원하는 학우는 지원서를 작성하여 학생처 취업지원센터(학생관 208호)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3월 3일부터 3월 10일 18시까지이며 추후 2차 면접심사가 있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목화반 지도교수 사무실(02)940-4476)로 문의하면 된다.

신입생 장학금 영어프로그램

본교 취업지원센터에서 신입생 영어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월 18일부터 등록을 시작하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등록을 원하는 학우는 전화접수(02)940-4953) 또는 대학원 1층에서 현장접수 하면 된다. 프로그램 개강일은 3월 10일이며 총 9개월 동안 진행된다. 출석률 70% 이상 시, 수강료 절반을 환불받을 수 있다.

하이 서울 장학생 선발안내

서울장학재단이 경제적인 이유로 학업 수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 서울 소재 대학에서 정규학기 등록 예정자이며 기초생활수급권자 또는 차상위계층 가정인 학생에게 신청 자격을 준다. (단, 직전 학기 학사경고자 신청 제외) 신청기간은 3월 3일부터 3월 12일 15시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장학재단 홈페이지(hissf.or.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