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차 사이버 성폭력·성희롱 예방교육
학생생활연구소에서 교내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1차 온라인 성폭력․성희롱 예방교육을 시행한다. 온라인 교육은 이달 22일까지며, 본교 홈페이지에 접속해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dongduk.ac.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목화관 하계방학 특별개관 입사학생 모집
2014학년도 하계방학 중 잔류를 희망하는 입사학생과 일반학생을 대상으로 목화관 특별개관 입사자를 모집한다. 신청은 이달 26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으로 받으며, 우리 학교 포털사이트(potal.dondduk.ac.kr)에서 하면 된다.
 
하계방학 사회봉사 예비교육
이달 31일부터 2-4학년을 대상으로 하계방학 사회봉사 이수를 위한 교육 및 오리엔테이션이 시작된다. 1차 교육은 이달 31일, 2차 교육은 다음 달 7일에 각각 춘강홀과 대학원에서 진행된다. 예비교육에 불참할 시 사회봉사를 이수할 수 없다. 자세한 사항은 교무과 (02)940-4033)로 문의하면 된다.
 
하계 계절학기 신청
2-4학년을 대상으로 하계 계절학기 신청을 받는다. 수강 신청은 다음 달 2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본교 포털사이트(potal.dongduk.ac.kr)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교무과(02)940-4033)로 문의하면 된다.
 
하계 계절학기 타 대학 학점교류 신청
2-4학년을 대상으로 이번 달 28일까지 하계 계절학기 타 대학 학점교류 신청을 받는다. 교류 대학별 각 7명을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본교 교무처에 직접 방문 신청해야 한다. 강의 시간표는 각 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