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학보 칭찬더하기의 주인공 송상연(사회과학대학 국제경영학과) 교수입니다. 저는 이번에 류경민(국제경영 12), 이윤정(국제경영 12) 학우를 추천하고 싶어요.

류경민, 이윤정 학우는 작년 학생회 회장단이에요. 제가 몇 년 동안 학생회 임원들을 지켜봐 왔는데, 지난 학생회가 일을 가장 잘했어요. 국제경영학과에는 국내·외 산업시찰, 학술제 등 큰 행사들이 많은데, 그곳에서 많은 학생을 잘 이끌었죠. 특히 작년 가을 학술제는 디큐브시티라는 유통기업의 협찬 덕분에 원활히 진행할 수 있었어요. 디큐브시티를 섭외하기 위해 학생회가 직접 발로 뛰어다녔죠. 학과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한 류경민, 이윤정 학우를 칭찬합니다.

                                                 459호 칭찬더하기 주인공은

류경민, 이윤정 학우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소감 한마디>
작년 학생회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교수님께서 많이 도와주셨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교수님께서 저희를 칭찬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희가 해외산업시찰을 가기 한 달 전부터 일주일에 한 번씩 모여서 이를 위한 사전 준비를 했어요. 교수님께서는 바쁘신데도 매주 참석하셔서 저희를 도와주셨죠. 그 부분에서 크게 감동했어요. 과 학생회는 단대나 총학생회처럼 보이는 행사가 적어서 학생의 관심이 많진 않아요. 하지만 과 학생회도 학생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어요. 이는 저희 과뿐만이 아니라, 다른 과 학생회도 마찬가지예요. 그러니 더욱 많은 학생이 과 학생회에 관심을 두고 진행되는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줬으면 합니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