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학보 칭찬더하기의 류경민(국제경영 12), 이윤정(국제경영 12)입니다. 저는 이번에 강지혜(경제 12) 학우를 추천하고 싶어요.

강지혜 학우는 작년 사회과학대 부회장이에요. 단대 일을 처음 하는 것이어서 힘들었을 텐데도 내색하지 않고 일을 잘 해줬어요. 간식 행사, 사대 영화제 등 단대 학생회 행사뿐만 아니라 학과 선거를 도와주는 일에도 열심히 임했죠. 또한, 학우, 학생회 임원과의 소통도 잘 해줘서 저희가 편하게 일을 할 수 있었어요. 맡은 일과 궂은일을 묵묵히 잘 수행해 1년 동안 학우들에게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보여준 강지혜 학우를 칭찬합니다.
          
                                              460호 칭찬더하기 주인공은

강지혜 학우입니다.

축하합니다!

 
<소감 한마디>
처음엔 단대 부회장이 어렵지 않을 거라 생각하고 일을 시작했는데, 적응하는 것과 일 모두 생각보다 매우 힘들더라고요. 재작년까지는 사회과학대에 학생회 시스템이 없었어요. 그렇다 보니 선배가 없어서 모든 일을 저희가 알아서 해야 했죠. 어려운 일이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학생회 임원끼리 양보하고 얘기도 많이 나누면서 수월하게 일할 수 있었어요. 올해 학생회 후배들은 새터 등 진행되고 있는 행사를 잘 해내고 있는 것 같아서 기특하더라고요. 저는 비록 임기를 마쳤지만 도울 일이 있다면 앞으로도 돕고 싶어요.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