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1호 알립니다 
 
    하이서울장학생 선발
서울장학재단은 4월 10일까지 기초생활 수급자와소득 0-3분위에 해당하는서울 소재 대학생 대상으로장학생 신청을 받는다.대상자는 서울장학재단 홈페이지(hissf.or.kr)에 접속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이메일(sooh@hissf.or.kr)로 질문하면 알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지원은 불가능하다.
 
   세계시각장애인경기대회 자원봉사자 모집
국제 시각장애인 스포츠연맹에서 이달 10일까지 ‘2015 세계시각장애인경기대회’의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본 대회에 관심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전공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체육 및 외국어 전공학생을 우대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ibsawg2015seoul.org/ko-kr/)로 접속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조직위원회(3215-5338)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월드프렌즈 IT봉사단 모집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20일까지 해당국 언어에 능통하고 IT관련 자격증이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IT 봉사단을 모집한다. 선발된 인원은 개도국 정보화 지원을 위한 업무를 수행하며, 아시아 및 태평양 10여 개국의 공공기관, 대학교 등에 파견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kiv.nia.or.kr)와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kivnia)를 참고하면 된다.
 
2015 국비 유학생 선발 안내
국립국제교육원에서 5월 29일부터 6월 10일까지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이수한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국비 유학생을 선발한다. 홈페이지(studyinkorea.go.kr)에서 등록 후 서식을 다운받아 온라인 제출하거나 국립국제교육원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구체적 자격요건은 홈페이지와 국립국제교육원(3668-1369)에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