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60호 칭찬더하기

2015-03-18     원예진 수습기자

안녕하세요. 지난 학보 칭찬더하기의 류경민(국제경영 12), 이윤정(국제경영 12)입니다. 저는 이번에 강지혜(경제 12) 학우를 추천하고 싶어요.

강지혜 학우는 작년 사회과학대 부회장이에요. 단대 일을 처음 하는 것이어서 힘들었을 텐데도 내색하지 않고 일을 잘 해줬어요. 간식 행사, 사대 영화제 등 단대 학생회 행사뿐만 아니라 학과 선거를 도와주는 일에도 열심히 임했죠. 또한, 학우, 학생회 임원과의 소통도 잘 해줘서 저희가 편하게 일을 할 수 있었어요. 맡은 일과 궂은일을 묵묵히 잘 수행해 1년 동안 학우들에게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보여준 강지혜 학우를 칭찬합니다.
          
                                              460호 칭찬더하기 주인공은

강지혜 학우입니다.

축하합니다!

 
<소감 한마디>
처음엔 단대 부회장이 어렵지 않을 거라 생각하고 일을 시작했는데, 적응하는 것과 일 모두 생각보다 매우 힘들더라고요. 재작년까지는 사회과학대에 학생회 시스템이 없었어요. 그렇다 보니 선배가 없어서 모든 일을 저희가 알아서 해야 했죠. 어려운 일이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학생회 임원끼리 양보하고 얘기도 많이 나누면서 수월하게 일할 수 있었어요. 올해 학생회 후배들은 새터 등 진행되고 있는 행사를 잘 해내고 있는 것 같아서 기특하더라고요. 저는 비록 임기를 마쳤지만 도울 일이 있다면 앞으로도 돕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