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복수(부)전공 및 연계·융복합전공 신청

  이번 달 16일 오후 5시까지, 2020학년도 2학기 복수(부)전공 및 연계·융복합전공을 신청받는다. 희망 학생은 학교 포털(portal.dongduk.ac.kr) 학사행정의 ‘복수(연계)전공신청’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합격 시 학적 반영은 다음 학기부터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포털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직무채용박람회 개최 

  이번 달 16일부터 5일간 온라인 직무채용박람회가 열린다. 본 박람회에서는 △채용전략 설명회 △직무 멘토링 △면접 컨설팅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우는 13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 채용박람회 페이지(dongduk.untactjobfair.co.kr)를 통해 접수해야 한다. 질의 사항이 있는 학생은 문의메일(dongduk.untact@jobkorea.co.kr)로 연락하면 된다.

3차 학습법 워크숍 진행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2020학년도 2학기 학습법 워크숍을 시행한다. 워크숍 수강을 원하는 학우는 이번 달 24일까지 ARETE 포트폴리오(arete.dongduk.ac.kr)에서 접수하면 된다. 본 워크숍은 스마트클래스 비정규강좌에서 개설되며, 수강을 완료한 학생은 ARETE 마일리지 30점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 문의는 교수학습개발센터(940-4706)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