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포털시스템 안내

  지난달 14일, 우리 학교 포털시스템이 새롭게 변경됐다. 이번 개편을 통해 사용 가능한 브라우저가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으로 확대됐다. 다만 모바일에서 웹메일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기존처럼 앱을 통해 접속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포털(http://portal.dongduk.ac.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한·미 취업연수 프로그램(WEST) 참가자 모집

  이번 달 14일 17시까지 국제협력실에서 ‘2021 하반기 WEST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청을 원하는 학우는 먼저 월드잡플러스(http://www.worldjob.or.kr)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사이트에 제출해야 한다. 이후 추가 서류를 9일에서 15일 이내에 국제협력실(본관 405호)로 방문 제출한 후, 이메일(www4082@dongduk.ac.kr)로도 보내야 신청이 접수된다.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이번 달 16일 18시까지 한국장학재단에서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을 받는다. 모집 대상은 △재학생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이다. 수혜를 원하는 학우는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s://www.kosaf.go.kr)에 접속해 신청 서류를 제출하거나, 모바일 앱(https://mo.kosaf.go.kr/apps) 내 원클릭 신청 메뉴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