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진자 신고 안내

  교내에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늘고 있다. 대면 수업으로 인해 확진자 감별이 더욱 중요해졌기에 확진을 판정받은 경우에는 건강관리센터로 연락해야 한다. 확진자 신고는 전화로 받고 있지 않으므로 구글 폼 링크(forms.gle/8R7bcW8RFMVN5SLH8)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과 본교 자가격리 기준은 포털(portal.dongduk.ac.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춘강학술정보관 열람실 야간 운영 공지

  지난 16일부터 야간에도 춘강학술정보관 열람실 방문이 가능해졌다. 열람실 좌석은 ‘춘강학술정보관 앱’을 이용해 신청하면 된다. △모바일로 좌석 배정하는 방법 △모바일 오류가 발생했을 시 해결법과 같은 상세한 정보는 춘강학술정보관 인스타그램(@dongduk_library)(instagram.com/p/CbHkQ0prUgw)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2-1학기 협동학습 과제지원 신청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2022-1학기 팀 과제 수행(4주 이상) 강좌 수강생을 대상으로 협동학습 과제지원을 신청받는다. 신청 방법은 팀장이 과제계획서와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작성한 후, 오는 28일까지 ARETE 포트폴리오(arete.dongduk.ac.kr) 비교과프로그램으로 접수하면 된다. 추가 문의는 교수학습개발센터(☎940-4704)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