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백분위 환산점수 개정에 따른 개인별 성적확인 안내

  이번 달부터 본교의 백분위 환산점수 기준이 변경돼 적용된다. 이는 학칙시행세칙 제6장 성적평가 및 처리, 제8조 평균 평점별 백분위 환산점수 개정에 따른 것으로, 변경 대상은 재학생을 포함한 졸업생, 휴학생, 제적생 등이다. 주요 변경 사항으로는 백분위가 4.5만점 기준 97.5점에서 100점으로 상향 조정됐다. 변경된 개인별 성적은 18일(금)까지 본교 포털(portal.dongduk.ac.kr) 학사행정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2학기 복수(부)전공 및 연계·융복합전공 신청

  이번 달 10일 오후 6시까지, 2022학년도 2학기 복수(부)전공 및 연계·융복합전공을 신청받는다. 희망 학생은 학교 포털 학사행정의 ‘복수(연계)전공신청’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합격 시 학적 반영은 다음 학기부터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포털(portal.dongduk.ac.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단기입사 신청 안내

  이번 달 10일까지 제1·2생활관의 단기입사생을 모집한다.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생활관 홈페이지(https://dorm.dongduk.ac.kr)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16일(수) 오후 5시까지 등록을 완료해야 하며, 정규 입사는 22일(화)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신청으로 입사한 재학생은 12월 21일(수)까지 생활관에 머물 수 있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