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도서관 포토에세이 공모전> 행사 안내

  이번 달 4일(월)부터 10월 27일(금)까지 서울동북부사립대학교도서관협의회 상호협력 프로그램 <도서관 포토에세이 공모전> 접수가 진행된다. 휴학생을 제외한 학부 재학생의 개인 참여가 가능하며, ARETE 포트폴리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춘강학술정보관 대출반납실(☎02-940-4212/4217)로 연락하면 된다.

DBpia X 아카루트 2023년 하반기 논문 투고료 지원 안내

  누리미디어의 연구자 지원사업 ‘아카루트’에서 한국 학술계의 젊은 연구자들에게 논문 투고료를 지원한다. 이번 달 30일(토)까지 지원받으며, 모집 전공 분야는 한국연구재단 연구분류표 기준 △인문학 △사회과학 △자연과학 △공학 △예술체육학이다. 지원 방법은 DBpia X 아카루트 홈페이지(https://www.dbpia.co.kr/akaroot/support1)에 방문해 하단의 ‘지원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2023학년도 2학기 KISS 온라인 이용 교육 안내

  이번 달 11일(월)부터 11월 27일(월)까지 KISS 온라인 이용 교육이 시행된다. 2~3주 간격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학술 DB 소개와 KISS 이용 방법 교육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KISS 홈페이지(https://kiss.kstudy.com/Cs/Notice?key=1803)에 접속해 원하는 시간대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