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대비 면접 프로그램『면접의 기술』참여 안내

본교 취업커리어 상담센터에서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면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가 대상은 입사서류 지원자나 면접을 책으로만 접해 실전경험이 적은 학생이다. 운영 기간은 11월 4, 5일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career.dongduk.ac.kr)나 전화(940-4051)로 확인할 수 있다.

 

미국 글렌데일시(Glandale)와 MOU 체결

지난 19일, 본교는 미국 글렌데일시 및 글렌데일시 자매 도시위원회(KGSCA)와 상호협력을 체결했다. KGSCA는 미국 내에서 위안부 소녀상을 최초로 설치했으며 시민에게 한국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도시 위원회 측은 앞으로 역사가 깊은 본교와 오래도록 우호 관계를 지속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5년 겨울방학 쑥쑥캠프 개최 안내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초·중학교의 창의적 체험 활성화를 위해 쑥쑥캠프를 개최한다. 대학생 동아리를 대상으로 행사진행을 도울 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신청 기간은 다음 달 4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교육기부매칭사이트(teachforkorea.go.kr)나 한국과학창의재단 진로지원센터(559-3867)로 확인하면 된다.

 

성북구 사회적 경제 한마당 ‘가치세움(SE:UM)’ 개최

성북구는 오는 27일에 구청 일대와 성북아트홀에서 모의투자 콘테스트 가치세움을 개최한다. 가치세움은 대학생 및 구민 자원 활동가를 모집해 사회적 경제를 성북에서 활성화시키자는 취지다. 이 행사에는 전국 사회연대 지방정부협의회와 사회적 경제기업 등 70개의 기업이 참가한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성북구청 홈페이지(seongbuk.go.kr)에서 참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