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과 졸업패션쇼
본교 모델과에서 ‘모델, 시대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제15회 졸업패션쇼를 개최한다. 행사는 11월 16일, 워커힐호텔의 씨어터홀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이번 패션쇼에는 40여 명의 학우가 참여하며 모델과 김동수 교수와 박순희 교수가 지도를 맡았다.

취업 상담 프로그램 안내
취업커리어상담센터에서 진로 및 취업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을 원하는 학우는 워크넷 홈페이지(www.work.go.kr/jobyoung)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최소 3-4일 전에 예약해야 하며 당일 상담은 불가하다. 상담 신청 후, 센터의 개별 연락을 받은 뒤에 학생관 209호로 방문하면 된다.

제5회 호텔산업 채용 박람회
한국호텝업협회가 주최하는 채용 박람회가 이달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된다. 당일 행사장에는 60여 개의 호텔이 참가해 채용 정보를 안내하고 취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청년 구직자를 위한 심리 검사 및 이력서 첨삭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동덕ICC 홍보 UCC 공모전
춘강학술정보관에서 오는 18일까지 ‘동덕ICC 홍보’를 주제로 UCC 영상을 공모한다. 참가 자격은 본교 재학생으로 제한하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는 영상을 제작해 학술정보관 홈페이지(http://library.dongduk.ac.kr/index.ax)로 제출하면 된다.

취업 직무 특강
오는 15일, 대학원 210호에서 취업 직무 특강이 진행된다. 이번 강의는 GS 기업의 오원섭 차장이 ‘경영지원 직무이해’를 주제로 강연한다. 특강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이뤄질 예정이며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가할 수 있다.

파크랜드 마케팅·패션 공모전
패션기업 파크랜드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마케팅 및 패션 분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각 분야마다 3개의 주제가 제시되며 그중 한 가지를 선택해 전략 제안서를 작성하면 된다. 작품 제출은 참가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marketing@parkland.co.kr)로 접수해야 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