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번째로 같이 덕 볼 주제는 ‘학교 혜택, 어디까지 받아봤니?’입니다. 우리 학교에는 무료 강의나 장학금 등 다양한 학생복지 제도가 있는데요. 하지만 이런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하더라도 정보가 퍼지지 않는다면 학생들이 혜택을 
누리기 어렵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유익한 교내 프로그램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춘강학술정보관 e-Learning에 접속해 모바일학습관에 들어가면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등 다양한 종류의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이 강의를 활용해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필기시험에 합격했고, 같은 방법으로 실기 공부도 할 예정이다.
엄지은(문헌정보 16)

동덕여자대학교 재학생이라면 학교에서 운영하는 설악연수원과 제주연수원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동덕여대 홈페이지의 동덕생활 카테고리에서 복지/편의시설로 접속해 연수원을 클릭하면 자세한 정보가 나와 있다.
유예림(보건관리 17)

숭인관 605호 멀티미디어 어학교육센터에는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등 여러 언어를 공부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이곳에서 학우들은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집과 영상자료를 사용할 수 있다. 문제집은 당일 반납이 원칙이지만, 대여도 가능하기 때문에 책값이 부담스러울 때 이용하기 좋다.
유지연(일본어 19)

‘잡플래닛’을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 우리 학교는 잡플래닛에 제휴 대학으로 등록돼 있어 잡플래닛에서 제공하는 취업 관련 유료 정보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인증만 받으면 동덕여대 학우 누구나 학교 이메일을 이용해 가입한 후 간편하게 정보 열람이 가능하다.
익명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