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취업 후진학 구축특성화사업 지원 대학으로 지정돼

 지난 5일, 김영래 총장은 교육부가 주관한 ‘2013년 선취업 후진학 구축특성화사업 지원 대학’에 본교가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학생들이 일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도록 대학 교육과정 개발·운영 등을 후원하고 있다. 본교는 2012년 이후, 세무회계학과(야간)를 신설해 현재까지 선취업 후진학 체제를 유지하고 있다.

 

캠퍼스 사진 공모전

 한국여성연구소가 주관하는 캠퍼스 사진 공모전이 열린다. 학우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받는다. 출품작은 11월 15일까지 여성학센터 303호나 메일(ddkiw@dongduk.ac.kr)로 접수하면 된다. 시상 및 전시는 학술제 기간(11월 25-29일)에 이뤄진다.

 

카페 마놀린 장학생 선발 안내

 카페 ‘마놀린’이 부모 또는 본인이 중대질병 또는 사고 등으로 장기간(6개월 이상) 투병 생활 중인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모집한다.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학생은 오는 25일까지 학생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제3회 수업시연대회 개최

 교양교직학부에서 교직과정 이수 학생의 수업시연 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한 ‘수업시연대회’가 열릴 계획이다. 10월 31일 예선을 거친 후 11월 14일 본선이 이뤄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교직과정 이수자는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교양교직학부 사무실로 지원서와 교수·학습과정안을 함께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는 9월 26일 대학원 410호에서 열리는 특강에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저작권자 © 동덕여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